공지사항


INFORMATION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Security Intelligence Leading Company

ICT폴리텍대학, 현장맞춤형 인재양성 위해 8개 기업과 산학협력 체결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2015-07-02 13:43:54manager

ICT폴리텍대학, 현장맞춤형 인재양성 위해 8개 기업과 산학협력 체결


발행일 : 2017.2

ICT폴리텍대학(학장 이용석)은 급변하는 정보통신기술(ICT)산업에 대응하기 위해 8개 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현장맞춤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엔앤에스피 최재영 이사, 한국정보기술단 정대영 전무, 대한엔지니어링 김영 대표이사, ICT폴리텍대학 이용석 학장, SD시스템 박봉용 대표이사, 에이티에스 김경수 대표이사, 리아컴즈 신정훈 이사, 리아컴즈 신익룡 지사장 <ICT폴리텍대학 제공>
<사진 왼쪽부터 엔앤에스피 최재영 이사, 한국정보기술단 정대영 전무, 대한엔지니어링 김영 대표이사, ICT폴리텍대학 이용석 학장, SD시스템 박봉용 대표이사, 에이티에스 김경수 대표이사, 리아컴즈 신정훈 이사, 리아컴즈 신익룡 지사장 >

산학협력에는 에스디시스템, 대한엔지니어링, 에이티에스, 한국정보기술단, 앤앤에스피, 리아컴즈, 효원엔지니어링, 나노정보기술 8개 업체가 참여했다.

대학은 학생 현장실습과 취업을 연계해 상생을 추진한다. 또 대학과 산업체 간 기술교류를 공동 추진한다. 대학은 현장실무 교육인프라를 확충하고, 기업은 실무기술 인력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게 됐다. 박봉용 에스디시스템 대표는 산학협력 체결을 계기로 대학에 장학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용석 학장은 “다양한 기관과 상호협력을 추진해 온 것이 다른 대학보다 높은 취업율을 달성하고 학교 브랜드를 제고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며 “앞으로 산학협력을 통한 상생전략으로 현장감을 갖춘 전문인력을 공급해 산업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출처 : © 전자신문 & etnews.com /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http://www.etnews.com/20150702000233



이전 글
[공공 보안시장 잡아라] 앤앤에스피, `파이어아이 봇월 어플라이언스`
다음 글
NNSP, 물리적 단방향 보안 게이트웨이 국산화 성공